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영탁, '미스터트롯3' 眞에 우승곡 선물 "모든 출연자 무대 지켜봤다"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영탁, '미스터트롯3' 眞에 우승곡 선물 "모든 출연자 무대 지켜봤다"

속보
산림 당국 "의성 산불 진화 헬기 철수…야간작업 전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영탁이 '미스터트롯3' 우승자에게 곡을 선물한다.

3월 6일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결정전이 펼쳐진다.

101팀으로 시작해 현재 살아남은 트롯맨은 단 10명. 마스터 점수 및 국민 평가단 합산 점수 상위 7인만 합격해 대망의 결승전 무대에 오른다. 영광이 'TOP7'이 될 수 있는 마지막 관문인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미스터트롯' TOP7 결정전 녹화에 가수 영탁이 참여했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 TOP7 결정전 녹화에 가수 영탁이 참여했다. [사진=TV CHOSUN]



이번 TOP7 결정전은 시즌 최초로 시도되는 '정통 트롯 대전'으로 진행된다. 트롯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애정은 물론 정통 트롯을 계승해 나가야 한다는 취지로 이번 미션을 도입했다. 이에 10인의 트롯맨은 마스터 10인이 추천한 총 150곡의 정통 트롯 중 한 곡을 선택, 이 한 곡으로 단판 승부를 벌인다.

이날 '정통 트롯 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7에게는 향후 전국 투어 콘서트, 스핀오프 프로그램, 일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트롯맨들은 어느 때보다 의욕을 활활 불태운다.

여기에 최종 우승을 차지한 영광의 眞이 받을 수 있는 초특급 특전이 공개되며 또 한번 트롯맨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바로 '미스터트롯3' 마스터이자 최고의 가수, 히트 작곡가 영탁이 우승곡 작곡가로 나서는 것.


이에 영탁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모든 출연자들의 무대를 지켜봤다. 그만큼 (최종 眞에게) 잘 맞는 노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3월 6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