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멀티캠퍼스, AI시대 MBA를 말하다

서울맑음 / 13.4 °
매일경제-멀티캠퍼스 공동 주관 Real MBA 11기 모집
AI 활용 능력 갖춘 차세대 경영 리더 양성
AI 리터러시 진단 및 AI 리더십 관련 전문가 특강 제공


매일경제

매일경제와 기업교육 전문 기업 멀티캠퍼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Real MBA 과정이 AI 트렌드를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올해 11기를 맞은 Real MBA는 2017년부터 진행된 매일경제-멀티캠퍼스 공동 주관의 고품격 MBA 과정이다. 5개월간 경영전략, 마케팅, 재무회계, 인사조직, 사업 전략 분석(Business Analytics) 등 5개 과목에 대한 학습을 제공하며, 지난해 10기까지 약 750여 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이번 11기 과정은 AI 융합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해 필수 경영학 지식뿐 아니라 AI 활용 능력을 함양하는데 초점을 뒀다. 멀티캠퍼스가 자체 개발한 진단 도구를 통해 개인별 AI 리터러시 역량 수준을 파악할 수 있으며, 온라인 학습 시에는 강사에게 바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을 AI Tutor에게 물어보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차세대 리더들에게 AI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특강도 제공된다. 11기 입학식에서는 카이스트 이경상 교수가 ‘AI 혁신과 경영의 미래’를 주제로 최신 AI 트렌드와 기업이 이를 혁신적으로 활용하는 전략을 제시한다. 수료식에서는 가천대학교 이중학 교수가 ‘AI 시대의 리더십’을 주제로 AI 기반 조직 운영과 미래 경영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수강생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오프라인 교육 참여 시 매일경제 이코노미 매거진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 이코노미 전문 기자의 특강도 들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주요 기업 경영진 대상 프리미엄 지식서비스인 ‘SERICEO’의 지식 콘텐츠 100편을 5개월간 무제한 학습 가능하며, SERICEO 인사이트 포럼에 참석하여 유수 기업 임원진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Real MBA 참여 희망자는 오는 4월 1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매일경제-멀티캠퍼스 Real MB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