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G마켓-CJ대한통운, '스타배송' 공동 프로모션

속보
美, 韓 포함한 '민감국가 리스트' 조금 전 발표
[손슬기 기자]
디지털투데이

G마켓은 CJ대한통운과 스타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G마켓]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CJ대한통운과 함께 '스타배송' 이용 고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타배송은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해주는 도착보장 서비스다. 100% 도착보장을 목표한다. 올해 1월부터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하면서 일요일을 추가한 주7일 배송도 제공하고 있다. 스타배송은 G마켓이 보유한 동탄물류센터에 입고된 14개 카테고리, 약 15만개의 상품에 적용된다.

먼저 G마켓은 스타배송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타배송은 오네로 오G'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CJ대한통운과 협업해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용 쿠폰을 받아 스타배송 구매 시 적용하면 된다. 그외 카테고리별 인기 특가상품을 제안하는 코너와 스타배송 상품을 소개하는 특집 라이브방송도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은 주7일 내내 빠른 배송을 통해 구매고객의 쇼핑 편의를 크게 높일 수 있는 서비스"라며 "올해 스타배송 확대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