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대전오월드, 지난해 이어 저출산 극복 출산 장려 이벤트

서울맑음 / 13.5 °

임산부 할인 혜택과 우선 탑승제로 혜택 확대

더팩트

대전오월드가 28일 저출산 극복과 출산 장려를 위해 '임산부 특별 할인·우선 탑승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포스터./대전도시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종합테마파크 대전오월드가 저출산 극복과 출산 장려를 위해 '임산부 특별 할인·우선 탑승 혜택'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임산부 대상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사파리를 우선 탑승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산모수첩과 주민등록등본 등 임산부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임산부와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 사파리를 우선 탑승 할 수 있는 임산부 우선 탑승제(패스트 트랙)도 운영한다.

해당 서비스는 임산부 및 동반 2인(다자녀의 경우 동반 3인)까지 이용가능하며 매시 정각부터 10분간 임산부 우선 탑승이 진행된다. 임산부 전용 패스트트랙 이용 시에는 임산부임을 확인할 수 있는 산모수첩을 지참해야 한다. 임산부 우선 탑승제는 주말과 공휴일에만 운영되며 야간 운영시간과 어린이날 연휴(5월 3일부터 6일까지)는 제외된다.

한상헌 대전오월드 원장은 "지난해 시행한 출산 장려 이벤트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운영하게 됐다"며 "대전 지역의 인구 감소와 저출산 문제에 대응하는 대전시 정책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대전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시행하고 대전시 정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