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다비치 콘서트, 유재석·송혜교·임영웅 등 초호화 관객 화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다비치 콘서트, 유재석·송혜교·임영웅 등 초호화 관객 화제

속보
트럼프 "韓의회 무역합의 어겨…관세 15%서 25%로 인상"
출처 : 유튜브 '걍밍경'

출처 : 유튜브 '걍밍경'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가 초호화 관객과 함께 성공적인 콘서트를 마쳤다.

지난 22일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통해 '다비치 콘서트 그런데 엄정화송혜교린유재석송은이홍진경다듀임영웅선미최유리가 나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콘서트 리허설부터 공연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콘서트에 참석한 초호화 관객 라인업이 화제가 됐다. 가수 임영웅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이해리와 인연을 맺은 뒤, 이번 공연을 직접 찾아 응원과 함께 선물을 건넸다. 방송인 유재석도 강민경이 선물한 모자를 쓰고 등장해 "축하한다. 역시 다비치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하며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더했다.

배우 송혜교 역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콘서트에 참석했다. 그는 "오늘 창원에서 올라왔다. 너 때문에"라며 다비치와의 특별한 인연을 언급한 뒤, "어떻게 그렇게 많은 곡을 다 부를 수 있냐. 최고였다"고 감탄했다.

이 외에도 가수 선미, 최유리, 린, 방송인 홍진경, 가수 다이나믹 듀오, 배우 배두나 등 다양한 스타들이 객석을 빛내며 다비치의 공연을 함께 즐겼다.

다비치는 지난달 18~19일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어 스티치 인 타임(A Stitch in Time)'을 개최했다. 추가 오픈된 좌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강민경은 "멋진 사람들과 함께 만든 아름다운 공연이었다"며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