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원우가 플레이 하는 그 게임"...하이브IM '퍼즐 세븐틴' 글로벌 사전 예약

서울맑음 / 20.0 °
[임경호 기자]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브IM은 25일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을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예약 페이지에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에겐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제작한 봉봉이 데코 아이템과 하트 시간권 등을 선물한다.

'퍼즐 세븐틴'은 13인조 아티스트 '세븐틴'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첫 공식 게임이다.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70개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 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에는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틴 세븐틴의 서사를 감상할 수 있는 시나리오 멤버를 대표하는 방을 꾸미고 친구와 교류하는 미니룸 무대 의상을 재현한 코스튬 등 세븐틴의 아이디어가 담겼다.

하이브IM은 세븐틴 멤버 원우가 직접 '퍼즐 세븐틴'을 플레이하는 '퍼즐 보이' 시리즈 영상도 선보인다. 이날 공개한 첫 번째 영상엔 원우가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퍼즐 보이 로고 액자를 원우가 직접 꾸미는 과정도 공개됐다. 이 아이템은 정식 서비스 이후 이용자들에게 특별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븐틴 멤버들이 참여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