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용빈, 손빈아와 준결승 맞대결…'미스터트롯3' 오늘 밤 운명의 무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김용빈, 손빈아와 준결승 맞대결…'미스터트롯3' 오늘 밤 운명의 무대

속보
은 선물 11% 폭등, 112달러까지 치솟아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 김용빈과 손빈아가 준결승에서 맞붙는다.

오늘(20일)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3' 9회에서는 트롯 황제의 자리를 두고 14명의 참가자들이 치열한 준결승전을 펼친다. 이 프로그램은 8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트롯 열풍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김용빈과 손빈아의 맞대결이 성사되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준결승전 1라운드는 레전드 한 곡 대결로 진행된다. 두 참가자가 한 곡을 나눠 부르며, 마스터와 국민대표단 200명이 더 뛰어난 무대를 보여준 참가자 한 명에게만 표를 줄 수 있다. 손빈아와 김용빈이 맞붙게 되면서 현장은 긴장감으로 가득 찼고, 마스터들은 "사실상 결승전"이라며 두 사람의 대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무대에서는 예상치 못한 장면도 연출됐다. 손빈아가 김용빈을 번쩍 안고 등장한 데 이어, 무대 도중 손을 잡고 에스코트까지 하며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장면에 마스터들은 "이게 무슨 상황이야?"라며 예상치 못한 연출에 흥미를 보였다.

김용빈과 손빈아는 완벽한 무대로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았다. 과연 트롯 교과서 손빈아와 정통 트롯 강자 김용빈 가운데 승리를 거머쥘 주인공은 누구일지, 동갑내기 두 사람의 대결 결과가 주목된다.

'미스터트롯3' 준결승전은 오늘(20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