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미국에서도 입증된 '니케' 열풍

게임톡 문원빈 기자
원문보기

미국에서도 입증된 '니케' 열풍

속보
U-23 아시안컵 4강전 한국 0-1 일본(전반 36분 고이즈미 카이토)

레벨인피니티 '승리의 여신: 니케'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애니메 임펄스(Anime Impulse)에서 현지 팬들의 마음을 한껏 사로잡았다.

애니메 임펄스는 애니메이션, 만화, 비디오 게임의 팬덤 전반을 아우르는 축제다. 방문객들이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대규모 벤더 홀과 아티스트 앨리, 성우, 코스플레이어, 인플루언서, 스트리머들의 특별 출연, 끊임없이 이어지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음식 부스로 구성됐다.

2월 15~16일 동안 진행된 해당 행사의 니케 부스에는 3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리면서 글로벌 IP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레벨인피니티와 시프트업은 밸런타인데이 다음 주말을 맞아 행사장 전체에서 스캐빈저 헌트 이벤트를 진행했다. 함께 소원 빌기, 현장 사진 SNS 공유, 니케 퍼즐 완성 등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에게 니케 캐릭터의 러브레터와 굿즈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니케 코스플레이어들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2월 16일 메인 무대에서는 니케 영어 성우, 가수, 코스플레이어들의 합동 공연이 펼쳐져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동일 기간 한국에서는 오케스트라로, 미국에서는 합동 공연으로 니케의 환상적인 OST와 세계관을 전달한 만큼 니케에게 꽤나 유의미한 시간이 아닐 수 없었다.

한편, 레벨인피니트는 오는 20일 니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게임 내에서는 에반게리온 2차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지며 게임 밖에서는 GS25 컬래버레이션과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