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IBK연금보험, ‘연금저축보험 내 보험 서비스’ 개시… 토스 앱에서 제공

경향신문
원문보기

IBK연금보험, ‘연금저축보험 내 보험 서비스’ 개시… 토스 앱에서 제공

속보
SK하이닉스, 장중 80만원 돌파 '사상 최고'
IBK연금보험이 토스와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확정금리형 연금저축보험 상품을 토스 앱에서 직접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IBK연금보험은 토스 플랫폼을 통해 연금저축보험의 세액공제 혜택 안내는 물론,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지난 1월 신규로 출시한 ‘(무)IBK 인터넷 하이브리드연금저축보험’은 계약 후 5년까지 복리로 연 3.7% 확정 이율을 보장하며, 시장 금리 변동에 관계없이 일정한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는 매년 최대 99만원 세액공제와 더불어 안정적인 은퇴 준비를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상품으로, 경제적 불확실성이 큰 환경 속에서 노후 자금을 안전하게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장기유지보너스로 내가 낸 사업비를 돌려받을 수 있다. 납입을 완료했을 때와 연금을 개시 할 때 총 두번의 사업비를 돌려줘 고객 입장에서는 더 많은 연금을 수령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토스 앱 ‘내 보험’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제휴로 고객들은 IBK연금보험의 상품을 모바일에서 손쉽게 가입 절차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해당 상품 가입 시 최대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가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계엄, 시작과 끝은? 윤석열 ‘내란 사건’ 일지 완벽 정리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