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 골드메달리스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신예 배우 이종현이 드라마와 뮤직비디오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종현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에서 김세현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가수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또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아사달' 뮤직비디오는 시공간을 초월한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종현은 배우 한지현과 함께 가슴 아픈 서사를 펼쳤다.
전통 가옥을 배경으로 행복한 순간부터 이별 후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며 감정 연기의 깊이를 더했다. 특히 극 중 폭풍 오열하는 장면에서는 신인답지 않은 몰입도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지난 13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는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종현은 파스텔톤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첫 사극 콘셉트 도전임에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올백 헤어스타일과 기품 있는 비주얼로 시대극에도 어울리는 존재감을 뽐냈다.
한편, 이종현은 현재 매주 목요일 공개되는 '스터디그룹'에서 김세현 역으로 출연 중이다. 가난한 집안 환경 속에서도 공부를 포기하지 않는 인물로, 윤가민(황민현 분)과의 만남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대사 처리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