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브랜드 빌더 아임웹, 앱스토어 전면 개편...자사몰 운영 지원 강화

메트로신문사 김현정
원문보기

브랜드 빌더 아임웹, 앱스토어 전면 개편...자사몰 운영 지원 강화

서울맑음 / -3.9 °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사업자들의 자사몰 운영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 앱스토어를 전면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임웹 앱스토어'는 사업자들이 자사몰 운영에 필요한 외부 비즈니스 솔루션을 간편하게 연동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개편된 앱스토어는 사업자들이 필요한 앱을 쉽게 찾고 연동할 수 있도록 맞춤 추천을 고도화하고 큐레이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회원가입, 고객 상담, 리뷰 관리 등 자사몰 운영에 꼭 필요한 대표적인 앱들을 선별해 추천함으로써 브랜드를 처음 시작하는 사업자가 앱 탐색에 들이는 노고를 줄였다.

큐레이션도 다채로워졌다. '첫 주문을 만드는 지름길', '재구매를 유도하는 앱' 등 테마별 구성을 통해 브랜드의 각 성장 단계에 필요한 앱을 손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결제·배송·마케팅·판매 채널 등 사업자들이 자주 찾는 서비스를 카테고리로 체계화해 자사몰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을 영역별로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앱스토어를 개선했다고 아임웹은 강조했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이번 앱스토어 개편을 통해 아임웹으로 자사몰을 운영하는 브랜드 고객들이 비즈니스와 매출 성장에 필요한 여러 솔루션을 한 곳에서 쉽게 찾고 연동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이커머스 업계의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적극 협력하며 더 풍성한 자사몰 솔루션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