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5월 결혼' 남보라 "예비 신랑, 발달 장애 남동생과 편하게 지내"(편스토랑)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5월 결혼' 남보라 "예비 신랑, 발달 장애 남동생과 편하게 지내"(편스토랑)

서울맑음 / -3.9 °
편스토랑 남보라 / 사진=KBS 제공

편스토랑 남보라 / 사진=K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5월의 신부 남보라가 결혼 소감을 밝힌다.

1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한 남보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남보라는 "저 이제 품절이에요. 5월의 신부가 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축하 인사와 함께 여러 질문을 쏟아냈다.

특히 53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남보라의 프러포즈 영상 뒷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이 폭발했다. 남보라는 "(프러포즈 받고) 깜짝 놀랐다. 너무 감동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남보라는 예비신랑에 대해 "내게는 인생의 지원군 같은 사람이다. 영원한 내 편이 생긴 것 같아 든든하다"며 "꿀보이스다. 전화할 때마다 마음이 사르르 녹는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실제로 이날 VCR에서 남보라와 예비신랑의 대화가 공개됐다. 예비신랑의 달달하면서도 차분한 목소리와 함께 남보라를 향한 애정과 배려가 느껴졌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남보라는 예비신랑을 향한 특별한 고마움도 전했다. 남보라에게는 발달장애가 있는 각별한 동생이 있다. 남보라는 "(예비신랑이) 예전부터 동생과 알고 지냈다. 지금도 내가 없는 날이면 둘이 같이, 나 없이도 잘 다닌다"며 "(예비신랑이) 불편하거나 힘든 티를 전혀 내지 않고, 편안하게 지낸다. 고맙고 또 감사하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