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카카오엔터, 2월 신작 라인업…'매화꽃그늘' 시즌3로 복귀

연합뉴스 김경윤
원문보기

카카오엔터, 2월 신작 라인업…'매화꽃그늘' 시즌3로 복귀

속보
李대통령, 이혜훈 지명 철회…"국민 눈높이 부합하지 않아"
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 2월 신작[카카오엔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 2월 신작
[카카오엔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이 2월을 맞아 신작과 인기작 새 시즌 라인업을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3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이 나라를 없앨 예정인데요', '최강자 오빠가 기억을 잃었다'를, 카카오웹툰에서 '서른하나 고.독.사 그녀들' 시즌2, '매화꽃그늘' 시즌3를 연재한다고 밝혔다.

'이 나라를 없앨 예정인데요'는 인기 웹소설 작가 산지직송(필명)의 최근작을 웹툰으로 만든 노블코믹스다. 어린아이로 환생한 해골왕이 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차근차근 힘을 키우는 이야기를 담았다.

'최강자 오빠가 기억을 잃었다'도 동명의 인기 로맨스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으로, 10년 전 과거로 회귀한 주인공이 가족을 지켜내는 이야기다.

카카오웹툰에서 공개하는 '서른하나 고.독.사 그녀들'은 30대 여성 3명의 사랑과 우정, 일에 대해 그린 웹툰으로, 지난해 7월 시즌1 완결 후 약 반년 만에 뒷이야기를 풀어놓는다.

또 보리 작가의 사극 웹툰 '매화꽃그늘'이 시즌3로 독자를 찾는다. 보리 작가는 '밤의 향', '실' 등 동양풍 소재로 웹툰을 그려온 인기 작가다.

heeva@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