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스텔라 블레이드와 니케 6월에 만난다

게임톡 김영찬 기자
원문보기

스텔라 블레이드와 니케 6월에 만난다

속보
코스피, 4900선 재탈환…상승 전환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와 승리의 여신: 니케의 만남이 드디어 성사됐다. 6월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과 함께 니케 DLC가 출시된다.

13일 시프트업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신작 발표 행사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액션 RPG 스텔라 블레이드의 니케 DLC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에서는 스텔라 블레이드 주인공 '이브'가 니케 인기 캐릭터들의 코스튬을 입고 등장했다. 이브는 라피, 아니스, 홍련, 앨리스, 도로시, 모더니아 복장을 차례로 선보이며 스텔라 블레이드와 니케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예고했다.

가장 먼저 메인 히로인 캐릭터인 '라피' 코스튬을 입은 이브가 등장했다. 궤도엘리베이터와 리전 캠프, 라파엘 스페이스 센터 입구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약하는 이브의 모습이 담겼다.

이후 차례대로 홍련, 앨리스, 아니스, 도로시, 모더니아 코스튬을 입은 이브가 등장한다. 의상과 헤어, 모션 디테일 모두 정교하게 재현됐다. 새로운 맵도 등장한다. 동양풍 건축물과 벚꽃, 갈대밭 등 스텔라 블레이드 세계관에서는 볼 수 없던 분위기다.

니케 관련 추가 스토리에도 관심이 쏠린다. 신규 스토리 추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트레일러에는 라피 코스튬을 입은 이브가 마치 잊고 있었던 니케 시절 기억을 떠올리는 듯한 연출이 나온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PC 버전 6월에 나온다. 플레이스테이션5 독점으로 출시됐던 본편이 PC로 출시되면서 최적화나 추가 콘텐츠 여부에도 관심이 모인다.

팬들은 "니케 콜라보 퀄리티 대박이다", "플스 없는 사람도 드디어 플레이할 수 있겠네", "홍련이랑 앨리스 의상 미쳤다", "스텔라 블레이드와 니케 세계관 통합 드가자", "신규 스토리 나오나"며 기대감을 보였다.



- 스텔라 블레이드 니케 DCL 트레일러<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