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민우, '살림남2'에서 트로트 도전…제2의 임영웅 될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민우, '살림남2'에서 트로트 도전…제2의 임영웅 될까?

속보
은 선물 11% 폭등, 112달러까지 치솟아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이민우가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트로트 도전을 선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방송된 '살림남2'에서는 이민우가 트로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설운도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이민우는 가수로서의 새로운 길을 모색하며 트로트 장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그는 오랜 아이돌 경력을 바탕으로 트로트에 도전할 만한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설운도는 진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트로트 장르는 기존 신화의 음악 스타일과는 차이가 있지만, 이민우의 독창적인 색깔이 더해진다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민우는 1998년 신화 1집 앨범으로 데뷔해 오랜 기간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유닛 그룹 '신화 WDJ' 멤버로도 활약한 바 있다. '살림남2'에서는 그의 음악적 고민뿐만 아니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어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살림남2'는 2017년 2월 22일부터 방송을 시작해 남성들의 살림 생활을 조명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방송을 통한 이민우의 트로트 도전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그가 앞으로 가수로서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