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엑소 카이, 오늘(10일) 소집 해제…완전체 컴백 기대

더팩트
원문보기

엑소 카이, 오늘(10일) 소집 해제…완전체 컴백 기대

속보
李대통령, 이혜훈 지명 철회…"국민 눈높이 부합하지 않아"

엑소, 9월 20일 제대하는 세훈 제외 전 멤버 군 복무 마쳐

엑소 카이가 10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된다. /더팩트 DB

엑소 카이가 10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된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카이가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카이는 10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된다. 그는 2023년 5월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5주 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뒤 사회 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해왔다.

이로써 엑소는 세훈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군 복무를 마무리하게 됐다. 세훈도 오는 9월 20일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엑소 완전체 활동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도경수는 지난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개봉을 기념해 진행된 <더팩트>와의 인터뷰에서 "두 멤버(카이, 세훈)가 전역하고 준비하려고 한다. 올해는 일정이 다들 꽉 차 있어서 내년이 가장 빠르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한 바 있다.

지난 2012년 엑소로 데뷔한 카이는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중독(Overdose)'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Ko Ko Bop(코코밥)'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20년 첫 미니앨범 'KAI(카이)'로 솔로로 데뷔한 그는 '음(Mmmh)' 'Rover(로버)' 등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