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트롯 스타 장민호가 2025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월 21일 첫 방송되는 '잘생긴 트롯'에서 장민호는 트롯계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신선한 포맷과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민호는 탄탄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 매너를 앞세워 프로그램의 중심축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장민호는 지난 1월 28일 방송된 '2025 설특집 전국 다함께 가자 트롯'에 출연해 풍성한 설 연휴를 선사했다. 해당 특집 방송에서 그는 다채로운 무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2024년에도 장민호의 활약은 눈에 띄었다. 지난해 12월 28일에는 '2024 SBS 트롯대전'에 출연해 최정상 트롯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미스터트롯3'에서는 그의 진중한 모습과 열정적인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사했다.
장민호는 트롯 예능과 공연을 오가며 여전히 트롯 열풍의 중심에서 활약하고 있다.
앞으로도 '잘생긴 트롯'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팬들과의 꾸준한 교감을 이어가는 장민호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