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광현, 배우에서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도전의 이유는?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박광현, 배우에서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도전의 이유는?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박광현이 '미스터트롯3'에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1997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그는 '왕초', '내 인생의 콩깍지', '루비 반지'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하지만 연기에 머물지 않고 뮤지컬과 예능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던 그는 이제 트로트 가수로서도 주목받고 있다.

박광현은 '미스터트롯3' 1:1 데스매치에서 '왜 돌아보오'를 열창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그의 진정성 있는 무대는 심사위원과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였고, 배우 출신이라는 점을 잊게 할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었다. 그는 무대를 마친 후 "새로운 도전에 대한 갈망이 컸다"며 트로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의 도전은 한순간의 변신이 아니다. 2012년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으로 무대에 도전했던 그는 이후 여러 뮤지컬에 출연하며 노래와 연기의 균형을 맞춰왔다. '미스터트롯3'는 그에게 또 다른 가능성을 열어주는 기회가 되고 있다.

연기자로서의 탄탄한 경력을 쌓아온 박광현이 가수로서도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끊임없이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그의 도전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앞으로 그가 보여줄 더 많은 무대가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