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커플팰리스2 출연 ‘좋은 사람과 결혼이 목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커플팰리스2 출연 ‘좋은 사람과 결혼이 목표’

속보
LG이노텍, 작년 4Q 영업익 3247억…전년比 31% ↑
유혜원   사진 | Mnet ‘커플팰리스2’ 방송 화면

유혜원 사진 | Mnet ‘커플팰리스2’ 방송 화면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빅뱅 출신 승리,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커플팰리스2’에 출연했다.

5일 첫 방송한 Mnet ‘커플팰리스2’에서 19번을 부여받은 유헤원이 등장했다.

유혜원은 인터뷰에서 “95년생 유혜원이다. 엄마와 저와 여동생 이렇게 가족이 셋이다. 아빠가 계시지 않아서 그 역할을 내가 최대한 노력하는 K 장녀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어릴 때 성격이 먹고 싶은 건 먹어야 하고 그런 성격인데 이걸 오늘 먹으면 낼 못 먹는 게 슬픈 거다. 그래서 열심히 일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라고 털어놓았다.

유혜원은 “남들 다 하는 평범한 연애 하고 싶다”라며 “나쁜 남자, 인기 많은 남자 말고 좋은 사람이랑 결혼하는 게 제 인생의 꿈이자 목표”라고 밝혔다.

유혜원은 과거 승리, 허웅과 열애설이 났지만 서로 관계를 부인한 바 있다.

Mnet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은 프로이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