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美 넷플릭스 액션 영화/드라마 대세…인기작은?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美 넷플릭스 액션 영화/드라마 대세…인기작은?

속보
실적 실망, 인텔 낙폭 8%로 늘려
[AI리포터]
영화 '백 인 액션' [사진: 넷플릭스]

영화 '백 인 액션' [사진: 넷플릭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미국에서는 요즘 어떤 넷플릭스 작품이 인기를 끌고 있을까.

4일(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넷플릭스에서 가장 주목받은 작품은 제이미 폭스와 캐머런 디아즈의 코미디 액션 영화 '백 인 액션'(Back in Action)이다.

'백 인 액션'은 11년간 연기 활동을 중단했던 캐머런 디아즈의 복귀작으로, 넷플릭스 영어 영화 차트에서 1840만뷰를 기록하며 선두를 차지했다. 영화는 평범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미국 중앙정보국(CIA)을 떠났던 두 엘리트 첩보 요원을 중심으로, 이들이 다시 스파이의 세계로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렸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리크루트'(The Recruit) 시즌2는 공개 4일 차에 590만뷰를 달성하며 넷플릭스 톱10에서 2위를 기록했다. 작품은 로스쿨을 졸업하자마자 CIA에 채용된 저돌적인 젊은 변호사가 위험천만한 국제 스파이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액션 시리즈 '나이트 에이전트'(The Night Agent) 시즌2는 공개 2주 차에 1520만뷰를 기록하며 영어권 TV 차트에서 2위에 올랐다. 작품은 젊은 FBI 요원이 치명적인 음모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그린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