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말할 수 없는 비밀' 북미부터 일본까지 해외 개봉 줄확정

JTBC
원문보기

'말할 수 없는 비밀' 북미부터 일본까지 해외 개봉 줄확정

서울흐림 / 7.0 °

전 세계 극장가를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서유민 감독)'이 북미,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일본 등 해외 국가들의 개봉 일정을 확정했다.

5일 인도네시아 개봉을 시작으로 14일 북미, 20일 싱가포르·말레이시아, 26일 필리핀, 28일 베트남에서 순차 개봉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상반기 중 일본, 대만, 캄보디아, 그 외 태국, 남미, 러시아까지 수많은 해외 국가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독보적 로맨스 감성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스크린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천재 피아니스트로 변신한 도경수, 아련한 첫사랑 이미지를 완벽 소화한 원진아,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음악대학 과대표로 변신한 신예은의 싱그러운 케미가 빛나는 작품이다.


특히 스크린에 한가득 담아낸 사랑스러운 첫사랑의 기억과 함께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이 담긴 OST는 눈물샘과 감수성을 자극하며 설레임을 유발,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