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인피니트, 비스테이지 공식 홈페이지 개설…3월 컴백 예고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인피니트, 비스테이지 공식 홈페이지 개설…3월 컴백 예고

속보
李대통령, 이혜훈 지명 철회…"국민 눈높이 부합하지 않아"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인피니트가 비스테이지에 합류했다.

3일 비스테이지는 인피니트컴퍼니가 인피니트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기반으로 한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트는 2010년 데뷔한 실력파 6인조 그룹으로, 아이돌 2세대 대표 아티스트로 평가된다. 이들은 'BTD', '내꺼하자', '추격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2023년 '군백기'(군 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마친 후 5년 만에 미니앨범 '13egin'을 발매해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 싱글 'Flower'와 15주년 앨범 선공개 곡 '볼 수 있어(Sad Loop)'를 발매해 눈길을 끌었다.

인피니트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한 곳에 모을 계획이다. 또한, 2025 시즌그리팅 구매자에게 멤버십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회원들에게 공개 방송 참여 우선권,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노래, 연기, 예능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인피니트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데뷔 15주년을 맞은 인피니트가 비스테이지를 통해 팬덤을 강화하고 더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피니트 멤버들은 그룹 활동은 물론,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최근 15주년 글로벌 투어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3월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 비스테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