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의아저씨' 감독 연출, 아이유·박보검 주연 '폭싹 속았수다'…3월 7일 넷플릭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나의아저씨' 감독 연출, 아이유·박보검 주연 '폭싹 속았수다'…3월 7일 넷플릭스 공개

속보
윤석열 김건희특검 첫 조사 8시간 반 만에 종료
출처: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출처: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기자] 배우 아이유와 박보검이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3월 시청자들과 만난다.

23일 넷플릭스는 '폭싹 속았수다'를 오는 3월 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다.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를 집필한 임상춘 작가와 '미생', '나의 아저씨'를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협력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경쾌한 음악과 함께 유채꽃밭, 정겨운 시장, 감나무, 그리고 탁 트인 제주 바다까지 '애순'과 '관식'이 나고 자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겼다.

두 주인공은 신발을 신겨주고, 서로 꽃을 꽂아주는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내는가 하면, 때로는 다투고 소리치는 등 청춘의 다양한 감정을 현실적으로 보여준다.


봄부터 여름, 가을과 겨울을 지나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펼쳐질 '애순'과 '관식'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그릴 '폭싹 속았수다'는 평범한 일상 속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