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우아악" 소리 지르며 놀라…오는 1일 방송
KBS2 '불후의 명곡' 영상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이찬원의 연애에 대한 점괘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2025 신년기획 3탄 : 제2의 인생 특집'에서 배우 이영하를 비롯해 고명환, 이건주, 이켠, 김병현, 김정화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감동이 담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건주는 "당시 드라마부터 영화 등 스케줄이 꽉 차 있어서 일주일이 부족한 아역 스타였다"며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해 신내림을 받아 무속인으로서 제2의 인생을 살게 된 지 7개월 차에 접어든다고 한다.
무속인 이건주. KBS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돌싱' 생활을 하고있는 이영하가 밴드를 결성하게 된 배경도 전할 예정이다. 이영하는 10살 연하의 배우 선우은숙과 결혼해 두 아들을 뒀으며, 2007년 이혼했다.
이영하는 "영화배우로 인생 1막을 시작했지만, 2017년 이영하 밴드를 결성하며 2막을 열었다"며 "지금은 나를 위해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랑하는 음악을 하며 지낸다"고 밝혔다. 이영하는 이 방송에서 신촌블루스의 '골목길'을 선곡했다.
이건주는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을, 희극인에서 10년 차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고명환은 윤도현의 '너를 보내고'를 선택했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