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6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솔로 컴백’ 지수, 포니테일로 완성한 ‘역대급 비주얼’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수. 사진l블리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JISOO)가 압도적인 아우라를 예고했다.

지수는 31일 0시 소속사 블리수(BLISSOO)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타이틀 포스터 속 지수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흡인력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아모르타주’의 첫 번째 비주얼로, 공개 직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 컷만으로 서사를 예고하는 지수의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흰색 퍼 소재의 크롭탑과 포니테일 헤어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한 지수의 화려한 미모가 돋보인다. 지수는 ‘아모르타주’의 첫 번째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아우라를 담아내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수의 솔로앨범명인 ‘아모르타주’는 불어로 사랑을 뜻하는 ‘AMOR’와 영화 구성 기법 중 ‘MONTAGE’를 합쳐 새롭게 만든 단어다.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지수가 새해 ‘아모르타주’로 이어갈 팔색조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수의 새 미니앨범 ‘아모르타주’는 오는 2월 14일 오후 2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