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최강 현역이 트로트 새내기에 무릎 꿇었다(미스터트롯3)[오늘TV]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미스터트롯3' 대이변이 펼쳐진다.

30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는 지옥의 일대일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즌 사상 최고의 역전 드라마가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로트 최강 현역과 트로트 새내기가 맞붙어 그 누구도 예상 못 한 대이변을 만들어낸다. 이에 심사위원들은 "미안하지만 솔직히 기대를 안 했던 무대인데 깜짝 놀랐다"며 반전 결과를 이끌어낸 트로트 새내기에게 감탄한다.

최강 트로트 현역을 꺾고 의외의 결과를 만들어낸 참가자는 "마지막 무대만큼은 제대로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오열하고 만다. 시청자들에게도 충격과 감동을 동시에 안길 대이변의 주인공은 대체 누구일까.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고도 안타깝게 트로트 새내기에게 무릎을 꿇고만 최강 트로트 현역은 또 누구일까.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구사일생으로 추가 합격한 주인공들이 공개된다. 국민대표단의 추가 합격 투표 결과가 공개되는 것이다. 그 어느 시즌보다 유독 더 잔혹했던 일대일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은 강 대 강 대결에서 아쉽게 탈락한 트로트맨들 가운데, 추가 합격으로 운명이 뒤바뀐 주인공들은 누구일까.

트로트 황제를 향한 대결이 펼쳐질 TV조선 '미스터트롯3'는 30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