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정동원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가 설날 연휴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29일 ENA에서 방송 된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성탄총동원'은 설 연휴를 맞아 정동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가 특별 편성 돼 TV 최초 공개된 것으로 많은 팬들의 설레임을 자아냈다.
영화는 지난 3년간 전석 매진됐던 '음학회' '성탄총동원' 등 연말 콘서트 하이라이트 무대를 중심으로 팬과 함께 성장해 온 정동원의 여정을 담았다. '뱃놀이' '물망초' '여백' '독백' '영원' 등 히트곡들을 비롯해 '나는 나는 음악' 등 뮤지컬 넘버를 소화한 명불허전 노래부터, 댄스, 악기 연주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곁들인 무대는 생생한 현장감을 바탕으로 설 연휴 안방을 콘서트장으로 탈바꿈시켰다.
"영화를 통해 항상 콘서트 영상을 남기고 싶었다. 우주총동원과 저의 하나의 추억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힌 정동원은 "여러분이 어디 가서 '나 정동원 팬이야'라고 얘기했을 때 부끄럽지 않게, 정말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게 앞으로도 쭉 열심히 활동하고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는 약속의 메시지를 남겨 팬들을 향한 진심을 엿보이게 했다.
한편 3월 28일 서울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3rd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국의 팬들과 만날 예정인 정동원은 3월 중 3년 만 두 번째 정규앨범 발매도 준비하고 있다고.
앞서 부캐릭터인 JD1으로 활동하며 '에러 405(ERROR 405)' '책임져' 등 곡으로 K팝 스타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그는 본업인 정동원으로서 곡 발매와 예능 출연, 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 새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