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가수 추혁진이 새해를 맞이 봉사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추혁진은 자신의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새해를 맞아 이천시 자원봉사자 선생님들, 이천시장님과 뜻깊은 시간 보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추혁진은 경기도 이천시 홍보대사다. 설 명절을 앞두고 선린교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이천축협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 이천시 자원봉사센터의 기획으로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천시 홍보대사인 추혁진과 그의 팬클럽 회원들, 그리고 이천축협 여성아카데미 봉사단이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추혁진은 이어 “대설피해복구 기부금과 어르신들 식사대접 봉사에 함께 시간 내주신 나의 자랑 추스티니(팬클럽명) 사랑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라는 글을 통해 팬덤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사진 속 추혁진은 새해 맞이 만두를 빚으며 환한 웃음으로 봉사 활동 시간을 보내는 모습. 현재 TV조선 ‘미스터 트롯3’에 출전한 그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며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23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 5회에서는 본선 2차전 무대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추혁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미스터트롯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OTT로는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시청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