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손빈아 VS 최재명, 정통트롯 진검승부 '진과 진이 맞붙는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터트롯3' 손빈아 VS 최재명, 정통트롯 진검승부 '진과 진이 맞붙는다'

속보
은 선물 11% 폭등, 112달러까지 치솟아
TV CHOSUN '미스터트롯3'

TV CHOSUN '미스터트롯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일대일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진(眞)과 진(眞)이 맞붙는다. 마스터예심 진에 빛나는 손빈아와 장르별 팀 미션 진 최재명이 본선 2차 경연 일대일 데스매치에서 맞대결을 펼치는 것. 일대일 데스매치는 오직 한 사람만이 살아남는 피 말리는 진검승부. 마스터에 의해서 승패가 결정되며, 이긴 사람은 다음 라운드로 직행하고 지는 사람은 그 자리에서 바로 탈락 후보가 된다.

'미스터트롯' 시즌 1과 2 모두 출연했지만 빛을 보지는 못했던 7년 차 현역 가수 손빈아. 그는 현역부X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찬사를 받으며 마스터예심 진에 등극했다.

파격적인 '창귀' 무대로 방송 직후 폭발적 이슈의 중심에 선 최재명은 팀 대결 진의 자리에 오르며 이번 시즌 최고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인생 최초의 방송 출연에 미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재명은 이날 손빈아를 대결 상대로 지목해 마스터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특히, 정통 트롯으로 진검 승부를 예고한 두 사람의 선곡부터 이미 드라마 그 자체였다고 한다. 이에 현장에 있던 모두를 숨죽이게 만든 역대급 대결이 펼쳐졌다는 후문.

상상 그 이상의 무대와 결과가 기다리고 있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1월 23일(목) 밤 10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