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나, '독감 조심하세요'…열애설 채종석과의 관계는 '사생활 영역'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나나, '독감 조심하세요'…열애설 채종석과의 관계는 '사생활 영역'

속보
LG이노텍, 작년 4Q 영업익 3247억…전년比 31% ↑
나나 SNS

나나 SN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나나가 독감에 걸려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15일 나나는 자신의 SNS에 "목이 따끔따끔… 독감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나나는 유니크한 겨울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지만, 핼쑥한 표정이 눈에 띄어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나나의 근황에 팬들은 "빠른 쾌유를 빕니다", "언니 건강이 최우선이에요", "따뜻하게 유지하고 얼른 나으세요" 등의 응원 댓글을 남기며 그녀의 회복을 기원했다.

한편, 나나는 14일 한 뷰티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으며, 같은 자리에는 열애설이 불거졌던 모델 채종석도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백지영의 신곡 '그래 맞아' 뮤직비디오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인 후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양측 소속사는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며 말을 아꼈다.

현재 나나는 차기작으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촬영을 준비 중이다. 이 작품은 소설 속 결말을 유일하게 아는 인물 김독자(안효섭 분)가 주인공 유중혁(이민호 분)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이야기로, 나나는 극 중 주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팬들은 그녀의 건강 회복과 더불어 작품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