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27 (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카더가든, 소속사와 결별..“10여년 동행 마무리, 고개 숙여 감사” [전문]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성락 기자]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가수 카더가든이 생각에 잠겨 있다. 2023.11.22 / ksl0919@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카더가든(본명 차정원)이 소속사와 결별을 알렸다.

14일 카더가든은 개인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카더가든입니다. 3일간의 공연을 마치고 알려드려야 할 이야기가 있어서 몇 자 좀 적어보려고 합니다”라며 “이번 공연을 끝으로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와의 10년여 간의 동행 길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처음 강명진 대표님과 만난 시점부터 대표님은 제가 뮤지션으로서, 인간으로서 두 발로 설 수 있게 또 걸어 나갈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모든 순간순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카더가든은 “앞으로 제가 새롭게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는 더 이야기를 해드릴 기회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그간 저와 함께해 주신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모든 임직원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카더가든은 2015년 두루두루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10여년간 함께 해왔다. 카더가든이 글을 올린 날, 두루두루컴퍼니 측도 SNS를 통해 “가든님과 함께 한 지난 십 년은 저희에게도 진심 꿈같은 시간이었습니다. ‘From Apartment’를 마지막으로 두루두루와 카더가든이 함께 한 시간들을 마무리하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루두루컴퍼니 측은 “AKMU가 노래했지요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네, 이별은 언제나 어렵지만 깊은 애정으로 카더가든님의 내일을 열렬히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내내 고마웠어요, 카더가든”라고 말했다.

한편, 카더가든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공연 ‘From Apartment’를 진행했다.

OSEN

[OSEN=박준형 기자] 카더가든 2023.08.07 / soul1014@osen.co.kr


이하 카더가든 글 전문

안녕하세요, 카더가든입니다. 3일간의 공연을 마치고 알려드려야 할 이야기가 있어서 몇 자 좀 적어보려 합니다. 이번 공연을 끝으로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와의 10년여 간의 동행 길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강명진 대표님과 만난 시점부터 대표님은 제가 뮤지션으로서, 인간으로서 두 발로 설 수 있게 또 걸어 나갈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모든 순간순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제가 새롭게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는 더 이야기를 해드릴 기회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그간 저와 함께해 주신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모든 임직원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