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김건희 패러디 때문?” 주현영이 밝힌 ‘SNL 코리아’ 하차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SNL 코리아’ 주현영. 사진 ㅣ쿠팡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주현영이 ‘SNL 코리아’에서 하차한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

9일 채널 ‘스튜디오 치키차카’의 ‘사칭퀸’에는 “주현영 취중진담. SNL 퇴사 이유부터 비하인드썰 개인기까지 털털 털고 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영상에서 이수지가 “현영 씨 SNL 나가고 나서 그리워하는 팬분들이 진짜 많다. SNL 영상 댓글에 ‘주현영 왜 안 나오냐’는 댓글이 진짜 많다”고 언급하자, 주현영은 “나 이거 처음 얘기한다”며 운을 뗐다.

이어 이수지가 “나간 이유에 대해서 이런저런 댓글이 많았다. 너도 봤지?”라고 하자, 주현영은 “나도 당연히 안다. 주변에서 많이 보내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수지는 “‘그거 아닌데요’라고 댓글 달고 싶었다”며 “현영이가 나가면서 아쉬움이나 앞으로 자신의 목표, 계획을 SNL 크루들과 제작진 분들한테 편지를 다 썼다”고 했다.

주현영도 “크루 선배님들은 다 ‘너의 선택을 존중하고 앞으로 응원한다’라고 하셨다. 사실 나갈 때 배우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나의 입장이 기사로 나갔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그걸 모르신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정리하겠다. ‘SNL’을 졸업하면서 이유를 비롯한 여러 가지 나의 상황은 기사화가 됐다. 그냥 그걸 믿어주시면 된다”라고 강조했다.

2021년 9월 ‘SNL’에 합류해 다양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현영은 지난해 1월 하차를 선언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