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차은우, 고민시와 홍자매 신작 출연할까..“긍정 검토 중” (전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원더풀 월드는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배우 차은우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2.29 /jpnews@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차은우가 홍자매 신작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9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차은우는 최근 홍자매 작가님의 새 작품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차은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촬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추후 차기작품이 결정되면 말씀드리겠다”며 “소속 아티스트 차은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홍자매의 신작 여자 주인공으로는 배우 고민시가 확정됐다. 고민시 소속사 미스틱액터스 측 관계자는 OSEN에 “고민시 배우가 홍자매 신작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다만 신작의 제목 및 편성과 관련해서는 미정인 상태라고.

홍자매는 드라마 ‘쾌걸춘향’, ‘마이걸’, ‘환상의 커플’, ‘미남이시네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최고의 사랑’, ‘호텔 델루나’, ‘환혼’ 등을 집필했고, 최근에는 고윤정, 김선호가 출연하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해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출연했으며 차기작 ‘더 원더풀스’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이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입니다.

차은우는 최근 홍자매 작가님의 새 작품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 입니다.

현재 차은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촬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추후 차기작품이 결정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소속 아티스트 차은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