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오징어 게임' 시즌3에 출연한다는 보도에 대해 넷플릭스 측이 공식 부인했다.
지난 1일 한 매체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 게임' 시즌3 출연하며 미국 현지에서 모든 촬영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넷플릭스 측은 해당 보도에 대해 "근거 없는 소문"이라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출연설을 일축했다.
'오징어 게임' 주역인 배우 이정재는 2021년 미국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만난 바 있다. 또한 이정재는 미국 배우조합상(SAG)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은 뒤 시즌2에 어떤 미국 배우가 출연하면 좋겠냐는 질문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라고 답하기도 했다.
시리즈를 연출한 황동혁 감독 역시 '오징어게임'이 에미상 6관왕을 휩쓴 뒤 한국 기자회견에서 할리우드 배우의 출연 가능성이 있냐는 물음에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 팬이라고 해서 우리끼리 '제안해 볼까' 얘기한 적은 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넷플릭스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출연 사실을 공식적으로 부인하며, '오징어 게임'에서 그를 보기는 어렵게 됐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지난 12월 26일 공개됐다. 드라마는 공개 첫 주 전 세계 1위를 차지했으며 다시 한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올해 공개를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