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안좋은일 많아 우울"..구성환, MBC 연예대상 취소→꽃분이와 새해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영화 '다우렌의 결혼(감독 임찬익)’ 언론배급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다우렌의 결혼’은 자신만의 색이 두드러지는 연기 스펙트럼의 충무로 대표 카멜레온 배우 이주승이 다큐멘터리를 찍으며 입봉을 꿈꾸는 조연출 ‘승주’ 역을 맡아 스크린에 컴백한다.배우 구성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5.28 /cej@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배우 구성환이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31일 구성환이 운영하는 '꽃분이' 채널에는 "24년도 수고많으셨습니다.2025년 건강하고 행복하고 복많이받으세요..요즘 뉴스를 볼볼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우리네 이웃사촌들이라 마음이 더 아프고 먹먹해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건물 옥상에서 꽃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구성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당초 지난 29일 오후 8시 30분부터 상암MBC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는 MBC '방송연예대상'이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제주항공 참사로 오는 4일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돼 일정이 전면 취소된 상황.

이런 가운데 구성환은 연말 시상식이 아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해 인사를 전하게 됐다. 그는 "꽃분이 구독자분들 한해동안 고생 많으셨다. 복 많이 받으시고 2025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조심스레 인사를 건넸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요즘에 안 좋은 일이 너무 많아서 마음이 너무 안 좋다. 더 기쁘게 표현하고 싶지만 사실 우리네 이웃사촌들이라 생각하면 기분이 너무 우울해진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구독자분들 건강하시고 꽃분이 예뻐해주셔서 감사하다. 2025년도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라고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구성환은 2004 영화 '하류인생'으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올 한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맹활약하며 화제를 모았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꽃분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