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3 (금)

임영웅, 국가애도기간 중 콘서트 강행 "소중한 약속, 고심 끝 결정"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임영웅 측이 고심 끝에 국가애도기간 중 콘서트 진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31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예정된 임영웅 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 그리고 공연 준비에 참여한 모든 스태프와 관계자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취소 없이 콘서트를 강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 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이 어려운 시간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도 덧붙였다.

콘서트는 예정대로 진행하지만, 콘서트 취소는 수수료 없이 가능하다. 소속사는 "애도의 마음을 표하며 본 공연의 관람을 원치 않으시는 분은 공연 전일까지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그리고 오는 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을 진행한다. 지난 29일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오는 4일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된 바. 이 기간 중 콘서트를 예정해뒀던 임영웅은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겠다"는 말과 함께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하겠다고 공지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9일 콘서트에서 제주항공 참사와 관련 "비행기 사고로 소중한 생명이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깊은 슬픔을 느끼면서 희생자분들, 그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애도하는 마음을 보내드리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다음은 임영웅 측 전문

안녕하세요, 물고기 뮤직입니다.

먼저, 최근 안타까운 사고로 희생되신 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아울러 슬픔 속에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아픔을 진심으로 통감합니다.

예정된 임영웅 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 그리고 공연 준비에 참여한 모든 스태프와 관계자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 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이 어려운 시간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