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SBS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출산 이후 불어난 살로 고민하는 의뢰인에게 전문의들이 날카로운 지적을 쏟아낸다.
31일 저녁 SBS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 7회에서는 뱃살로 인한 내장지방과 고혈압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의뢰인과 다이어트를 통해 이를 극복한 성공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18년 전, 출산 이후 불어난 살 때문에 고민이 많은 의뢰인. 특히 뱃살이 빠지지 않아 검사를 받아보니 근육보다 내장지방이 상당히 많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결국 이러한 문제들로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소득까지 눈에 띄게 감소하는 결과를 초래했다. 그녀의 현재 건강 자산은 무려 –5억 1천만 원이 넘는 것으로 추산돼 출연진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녀의 일상을 살펴보며 이러한 원인에 대한 전문의들의 날카로운 지적과 해결 방안이 제시될 예정이다.
의뢰인과 반대로 임신 후 체중이 20kg이나 증가하면서 몸 곳곳에 문제가 발생했지만 1년 만에 피트니스 대회에도 출전할 만큼 다이어트에 성공한 건강 자산 성공인의 사연도 주목할 만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과연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특별 식단부터 즐겨먹는 것까지 공개된다.
SBS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는 이날 저녁 5시 50분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