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제주항공 사고 애도‥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제작보고회 취소

JTBC
원문보기

제주항공 사고 애도‥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제작보고회 취소

서울흐림 / 7.0 °
말할 수 없는 비밀

말할 수 없는 비밀


배우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이 호흡을 맞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제작보고회가 취소됐다. 무안공항 여객기 사고 여파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측은 29일 '내일 오전 11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제작보고회가 취소됐다'라고 알리면서 '제주항공 2216편 사고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수습이 조속히 이뤄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9시 5분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이 착륙 중 활주로 끝을 넘어 공항 외벽에 충돌하며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항공기 기체가 새와 충돌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후 착륙 과정이 담긴 동영상을 보면 랜딩기어가 작동하지 않는 모습이 확인됐다. 이로 인해 항공기가 활주로 끝까지 직진한 후 외벽에 충돌한 것. 항공기는 충돌 후 화재가 발생해 꼬리 부분을 제외한 대부분의 기체가 불에 탔다. 총 탑승자 181명 중 구조된 2명을 제외하고 대부분 사망한 상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2025년 1월 개봉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