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예능 활동 |
박나래 예능 활동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박나래가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로 2024년을 꽉 채웠다.
박나래는 올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tvN '놀라운 토요일' '줄 서는 식당2',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MBN '한일로맨스 혼전연애' '불타는 장미단' 등 지상파와 케이블, 종합편성채널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특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의 코미디 경연 프로그램 '코미디 리벤지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가 하면, 유튜브에도 진출해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을 싹쓸이하며 '대상 코미디언'다운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아울러 독도 대표 생물 홍보 영상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기도 했다.
◇ 지상파→케이블 종횡무진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 팜유 멤버인 전현무, 이장우와 보디 프로필에 도전해 큰 화제를 모았다. 땀과 눈물의 다이어트는 약 4개월간 이어졌고, 몰라보게 달라진 건강한 변화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박나래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어진 화보 촬영까지 완벽히 소화해 냈다.
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는 3년여간 '금쪽상담소'를 찾는 게스트들의 마음을 진심으로 귀 기울여주고 공감하며 친구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 농익은 콩트 최강자 '코미디 리벤지' 우승
'코미디 리벤지'에서는 '분장 연기의 달인' 황제성, '적재적소 애드리브 장인' 이상준과 함께 산딸기 팀으로 출전해 매 라운드 재치 있는 입담과 몸을 사리지 않는 살신성인 활약을 보여주며 호평을 끌어냈다. 특히 가장 자신 있는 캐릭터로 관객의 마음을 뺏어야 하는 3라운드에선 영화 '파묘' 속 뱀 여인을 보는듯한 충격적인 비주얼을 완벽히 재현해 개인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올렸다. 탄탄한 콩트력과 퍼포먼스까지 '육각형 코미디언'의 면모로 우승자가 되었다.
◇ 유튜브 성공적 데뷔
유튜브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 '나래식'을 선보인 것. 1회 한혜진 편은 단숨에 200만 회를 찍었고, 개설 2주 만에 '10만 유튜버'에 등극했다. 누적 조회수는 2200만 회를 돌파했다.
특히 유튜브 트렌드의 핵심 지표인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에 매회 랭크되며 대세 채널로 떠올랐다. 박나래의 수준급 요리 실력은 물론, 초특급 게스트 간의 맛깔스러운 케미스트리가 적절히 융화돼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최근엔 '연예계 대표 단짝' 장도연이 출연해 웃음과 감동을 동반한 우정 케미스트리를 마음껏 뽐내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박나래는 오는 29일 MBC '방송연예대상', 31일 SBS '연예대상'에 참석해 올 한 해를 마무리 짓는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