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TV 스포츠W 노이슬 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가 참여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세상을 밝히는 트리’ 팝업존을 성황리 종료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6,933명이 참여했으며 모두의 소중한 빛이 난치병 아동을 위한 뜻깊은 기부로 이어져 여느 때보다 연말을 따뜻하게 장식했다.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 이후 연말을 따뜻한 감동으로 물들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가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꾸준히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2월 12일(목) 시작으로 25일(수)까지 진행된 ‘세상을 밝히는 트리’ 팝업존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코엑스 파르나스몰 입구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존은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꾸밀 수 있는 전구부터 이색 포토존으로 다양한 인증샷까지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1회 참여 당 디즈니코리아가 1,004원을 자동 기부하며 의미있는 팝업존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14일간 총 6,933명이 뜻깊은 기부에 참여했고, 최종 1,000만원을 난치병 아동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 성취 전문기관인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전달하여 의미를 더하고 있다.
팝업 이벤트 진행 당시 선한 영향력 행사에 동참하고자 나선 방문객들의 SNS 인증샷도 연일 화제를 모은다. 재미는 물론 뜻깊은 의미까지 갖췄던 '조명가게' 팝업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들의 참여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문객들은 “전구 모양에 소망을 적고, 트리에 걸어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조명이 세상을 환히 비추면 좋을 것 같습니다”(인스타그램_mo***),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기부 행사에 참여했다. 조명 트리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박수를 보낸다”(인스타그램_si***), “소원도 적고 트리도 꾸미고 기부까지!”(인스타그램_go***), “이쁜 전구에 소원적고 트리에 달면 기부가 된다고 하니 안 할 이유가 없죠!”(인스타그램_zi***) 등 참여만으로도 기부가 되는 의미있는 행위에 방문객들의 인증샷이 쏟아지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 작품과 함께 난치병 아동들을 위한 의미 있는 기부를 하게 된 '조명가게'로 올 연말 대한민국이 더욱더 밝게 빛나고 있다.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는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모든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