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라이즈 소희 친누나, 유명 인플루언서였다…동생 닮은 폭풍 가창력 공개('언더커버')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라이즈 소희 친누나, 유명 인플루언서였다…동생 닮은 폭풍 가창력 공개('언더커버')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라이즈 소희 친누나가 유명 인플루언서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2025년 1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는 소희 친누나가 등장하는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언더커버’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정재형, 박정현,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이 ‘톱 리스너’로 출연한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목소리만으로 SNS를 장악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이 SNS를 벗어나 ‘언더커버’에 모습을 드러낸다. 귀를 뻥 뚫어주는 저세상 가창력을 자랑하는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라이브 무대에 참가자들은 물론 정재형도 “나도 저렇게 노래했으면”이라며 부러움 가득한 시선을 보낸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라이즈의 친누나가 등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라이즈 소희와 똑 닮은 외모는 물론 가창력과 감성까지 겸비한 소희 친누나의 무대가 눈과 귀를 사로잡아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언더커버’는 내년 1월 12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