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정지소 피처링 잘 어울려” pH-1, 신곡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 i 하이어뮤


아티스트 pH-1이 ‘인생영화’에서 함께한 배우 정지소와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pH-1은 26일 오후 6시 소속사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인생영화 (Feat. 정지소)’의 레코딩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pH-1과 배우 정지소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분위기 속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음악 외적으로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대세 배우 정지소는 이번 ‘인생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피처링 음원을 발매했다며 기쁜 마음을 밝혔다. 이에 pH-1은 “정지소의 담백한 보컬과 가창력이 따뜻한 음악인 ‘인생영화’에 잘 어울린다”라며 애정과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영화’라는 키워드에 걸맞는 정지소의 보컬과 무드, 여기 pH-1 특유의 매력적인 감성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대중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생영화’는 pH-1의 새 디지털 싱글 ‘HANDS (핸즈)’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인생 그리고 시간과 연관 있는 스토리를 풀어냈다. 지난 23일 음원 정식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특별한 연말 이야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pH-1이 5개월 만에 선보인 ‘HANDS’에는 ‘인생영화’와 더불어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Trustfall (트러스트폴)’이 수록돼 있으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