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3' 현역부 X 하동 남진은 과연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스터트롯3' 현역부 X 하동 남진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

12월 2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더욱 살벌해지고, 더욱 혹독해진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오직 노래로만 승부하고 싶은 현역 가수들이 모인 현역부 X가 새롭게 시도돼 첫 방송 이후 역대급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현역부 X는 얼굴과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블라인드 심사를 받고, 올하트가 나왔을 때 정체가 공개된다.

지난주 레전드급 가창력으로 마스터들을 기립하게 만든 현역부 X 하동 남진. 이번 주 방송에서는 역대급 반전 정체가 공개될 전망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보고도 믿기 힘든 하동 남진의 정체에 마스터들은 "전혀 몰랐다. 소름이다", "대박이다. 진짜 잘한다", "울분이 터져 나온 무대"라며 술렁거린다고.

그런가 하면, 이번 주 현역부 X 오디션에는 영동 주현미, 이천 조항조 등 마스터들도 전혀 예상하지 못한 현역 가수들이 등장해 녹화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블라인드 뒤에서 그야말로 인생 가창력을 펼친 현역부 X의 무대는 '미스터트롯3'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면을 쓰고 등장해 눈길을 끈 참가자도 있다. 녹화 내내 가면을 쓴 은하늘은 시원시원한 쇼킹 고음으로 마스터들의 혼을 쏙 빼놓는다. 이어 공개된 가면남 은하늘의 정체에 마스터들은 "원래 이렇게 노래를 잘했어?"라고 경악한다. 은하늘의 쇼킹 가창력은 오늘(26일) 공개된 선공개 영상을 통해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충격과 환호, 상상 초월의 무대가 함께할 TV CHOSUN '미스터트롯3'은 12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