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연말을 맞아 한부모 여성 가장들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며 선행을 이어갔다.
김나영은 12월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 게시된 영상에서 "구독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올 한 해를 열심히 보낼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김나영은 이어 "이번에 '노필터 TV'의 수익금 1억 원을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게 됐다"며, 이번 기부는 구독자들의 지원으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기부는 모두 구독자분들이 해 주신 것"이라며 남은 한 해를 따뜻하게 보내라는 메시지도 전했다.
김나영의 기부 소식에 팬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기부 그 자체도 쉽지 않은데, 1억이라는 금액을 기부하신 건 정말 대단하다", "나영님의 선한 영향력 감사하고 늘 응원해요." 등의 댓글이 달리며 그의 선행을 응원했다. 또 다른 팬은 "단 돈 천 원도 기부하기 힘들다는 제 이야기가 부끄러워지네요. 정말 존경합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래요"라며 존경의 뜻을 전했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결혼 후 2019년 이혼해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김나영은 2017년 노필터TV를 개설해 요리, 여행,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현재 80만 60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꾸준히 유튜브 수익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