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대상 이찬원, 감동 소감에 팬들도 뭉클… 말도 안 되는 과분함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찬원이 감격스러운 대상을 품에 안으며 팬들과의 약속을 전했다.

22일, 이찬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말도 안 되는 과분한 상을 받았습니다… KBS 연예대상… 대상…”이라며 대상 트로피를 든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많은 방송을 통해 건전한 웃음과 희망찬 웃음을 선사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절대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덧붙였다.

매일경제

이찬원이 감격스러운 대상을 품에 안으며 팬들과의 약속을 전했다.사진=이찬원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대상 트로피를 손에 쥐고 뿌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대상의 무게감과 더불어 감격스러운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져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대상과 예능인상을 휩쓴 ‘2024 KBS 연예대상’의 주인공

매일경제

KBS2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이찬원은 올해의 예능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사진=이찬원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 KBS2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이찬원은 올해의 예능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수상 소감뿐 아니라 이날 시상식에서도 빛난 그의 존재감은 특별했다.

이찬원은 이준, 이영지와 함께 ‘2024 KBS 연예대상’의 MC를 맡아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연말 시상식을 이끌었다. 뛰어난 센스와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며 시청자와 관계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팬들과 지인의 응원 속 빛나는 겸손함

이찬원의 수상 소식에 팬들과 지인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가수 송가인은 SNS를 통해 박수 이모티콘으로 축하를 전했으며, 방송인 홍진경 등은 좋아요를 눌러 그의 성공을 응원했다.

“과분한 상”이라며 겸손하게 소감을 전한 이찬원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는 팬들에게 더 큰 울림을 주었다. 그의 수상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빠르게 퍼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2024년에도 이찬원의 활약은 계속될 예정이다. 그는 KBS2의 인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셀럽병사의 비밀’ 등을 통해 꾸준히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매일경제

이번 수상은 단순히 트로피의 의미를 넘어, 이찬원이 보여줄 앞으로의 가능성과 약속을 담고 있다. 사진=이찬원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S 연예대상에서의 눈부신 성과는 그의 재능과 노력의 결실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였다. 이찬원은 “건전한 웃음과 희망찬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약속을 남기며 대세 예능인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번 수상은 단순히 트로피의 의미를 넘어, 이찬원이 보여줄 앞으로의 가능성과 약속을 담고 있다. 그의 겸손한 태도와 다재다능함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며, 새로운 기대감을 안겨줬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