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송혜교, 17년 만의 예능 복귀…'유퀴즈'에서 전할 진솔한 이야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송혜교 인스타그램 kyo112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송혜교가 약 17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팬들과 대중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영화 '검은 수녀들' 개봉을 앞두고 지난 12월 18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녹화를 마쳤고, TV 방영일자는 아직 미정이다.

송혜교가 예능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2007년 '쉬즈 올리브 - 송혜교 in Paris' 이후 처음이다. 이후 그녀는 드라마와 영화에만 집중하며 예능과 거리를 두어왔기에 이번 출연은 더욱 특별한 선택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퀴즈'는 편안하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호스트를 맡아 특유의 따뜻하고 유쾌한 진행으로 출연자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데 강점을 보이는 만큼, 송혜교가 팬들과 공유할 이야기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그녀가 출연 예정인 영화 '검은 수녀들'이 2025년 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만큼, 작품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나 연기 철학 등을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영화에서 송혜교는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인물로 출연,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혜교의 이번 '유퀴즈' 출연은 단순한 예능 복귀 그 이상이다. 팬들과의 소통 창구로서, 또한 배우로서 그녀의 여정을 돌아보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송혜교가 오랜 공백기를 깨고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지,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가 팬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