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보람,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이런 것도 사랑인 건가요’ 오는 22일 발매/사진제공=다날 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보람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이런 것도 사랑인 건가요'가 발매된다.
'이런 것도 사랑인건가요'는 사랑이 떠난 후에도 여전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눈물이 마르지 않아요/그대를 떠나보낸 뒤로/나를 위한 이별인 건가요 너무 힘든데/난 항상 행복하라면서/날 사랑해서 떠난다며/이런 것도 사랑인 건가요/그대 없이도'처럼 눈물 어린 가사가 여운을 붙들 예정이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가창에는 Mnet '슈퍼스타K 2'를 통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보람이 가창에 참여했다.
이보람의 독특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처리가 돋보이며 작품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감성을 제대로 저격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만들어낸 Tari를 비롯해 필승불패, 장석원, 이윤재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보람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이런 것도 사랑인 건가요'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편 지난 16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내 목숨 같은 사랑아'가 발매된 바 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