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검은 수녀들' 스틸컷. NEW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컬트 영화 '검은 사제들'를 통해 스크린으로 돌아오는 송혜교가 17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송혜교는 지난 18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 녹화에 참여했으며, 방송 일정은 미정이다.
무엇보다 송혜교의 예능 출연은 올리브TV 리얼리티쇼 '쉬즈 올리브-송혜교 in Paris' 이후 17년 만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 글로리'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거머쥔 송혜교는 영화 '검은 수녀들'에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았다.
유니아 수녀는 오직 소년 희준을 살리겠다는 의지 하나로 계획을 몰아붙이는 대범하고 저돌적인 인물이다.
송혜교는 냉정하고 차가운 듯한 이면에 간절한 진심을 지닌 유니아를 섬세하게 표현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한 것은 물론, 묵직한 카리스마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까지 발휘할 예정이다.
송혜교는 "오직 유니아 수녀만 생각하고 3개월 동안 그 인물로 살았다"라고 말해 벌써 그의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연출을 맡은 권혁재 감독은 "유니아 수녀로서 송혜교의 말 한마디, 표정, 눈빛 등 송혜교의 얼굴 자체가 영화 속에서 하나의 강렬한 미장센으로 빛나는 순간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내년 1월 24일 극장 개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