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송혜교, 17년 만에 문 두드린 유퀴즈…“방송 날짜는 아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송혜교가 드디어 예능에 돌아온다. 무려 17년 만의 복귀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18일, “송혜교가 출연을 확정했다. 다만 방송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오랜 공백을 깬 송혜교의 이번 선택이 팬들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7년 만의 선택…송혜교, 예능으로 돌아온 이유는?

매일경제

배우 송혜교가 드디어 예능에 돌아온다. 무려 17년 만의 복귀다.사진=천정환 기자


송혜교가 마지막으로 예능에 출연한 건 지난 2007년, ‘쉬즈 올리브 - 송혜교 in Paris’였다. 그 후 그녀는 드라마와 영화에 집중하며 예능과는 거리를 두어왔다. 이번 복귀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다. 과연 송혜교가 유재석, 조세호와의 대화에서 어떤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지, 혹은 팬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유퀴즈’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배우 송혜교가 일상 속의 그녀로 돌아올 수 있는 최적의 무대다. 그녀가 출연을 결정하게 된 배경에 대해 팬들은 “영화 홍보를 넘어선 더 깊은 이야기가 있지 않을까”라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검은 수녀들’…배우 송혜교의 새로운 도전

송혜교는 내년 1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에서 주연을 맡았다. 그녀는 극 중 ‘유니아 수녀’라는 강렬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이 작품은 영화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금지된 의식을 통해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려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그녀가 선보일 수녀 캐릭터는 송혜교의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신선함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혜교가 ‘유퀴즈’에서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유니아 수녀를 연기하면서 느꼈던 감정과 에피소드를 들려줄 가능성도 크다.

방송 날짜는 아직…팬들 기대감 폭발

송혜교의 출연 확정 소식만으로도 화제가 됐지만, 방송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팬들은 “송혜교가 예능에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이 너무 기대된다”며 기다림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유퀴즈’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송혜교가 17년간 숨겨둔 이야기를 풀어낼지, 유재석과의 첫 케미가 어떤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혜교는 데뷔 이래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톱 배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예능에 모습을 드러낸 적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적다. 이번 출연은 단순한 복귀 이상의 상징성을 지닌다.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그녀의 삶과 커리어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그리고 차기작 ‘검은 수녀들’을 선택한 이유와 그 속마음은 무엇일지, 모두가 주목하는 순간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