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극장판 '주술회전 0', 재개봉하자마자 관객수 3만 2천...누적 70만 관객 목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재개봉과 함께 흥행 열풍을 이어가는 '극장판 주술회전 0'이 팬들의 마음을 두드리는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17일 기준 '극장판 주술회전 0'가 빠른 속도로 재개봉 관객 수 3만 2천 명을 돌파, 누적 관객 수 70만 달성을 목전에 두고있다.

특히 지난 11일 개봉 당일 17.4%로 높은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며 전체 2위를, 개봉 주말인 지난 14일과 15일에는 각각 20.5%, 19.4%의 좌석판매율을 기록했다.

관객들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주차별 특전을 준비해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특별한 컨셉 상영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9일 진행되는 '순애 상영회'에는 주인공 '옷코츠 유타'와 '오리모토 리카'의 어린 시절 모습을 감성적인 스케치 선화로 담은 '유타&리카 A3 포스터'를 관람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MHN스포츠

MHN스포츠

이어 24일에는 '백귀야행 상영회'를 개최한다. 주저사 '게토 스구루'가 백귀야행을 선포한 날짜로 작품의 배경이 되기도 해 의미를 더한다. 관람객 전원에게는 '게토 스구루 A3 포스터'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극장판 주술회전 0'는 CGV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